김수현 전지현에 이별 고백. 별에서 온 그대 16회

'별그대'의 김수현이 전지현에게 이별을 고백해 향후 극 흐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12일 밤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이하 '별그대') 16회에서 도민준(김수현분)은 천송이(전지현)에게 이별을 고백했다. 

   
▲ 사진출처=SBS '별에서 온 그대" 방송 캡처

천송이는 영화촬영을 기다리며 도민준에게 100일 기념일이 되면 하고 싶은 것을 얘기한다. 이를 가만히 듣고 있던 도민준은 "네가 하고싶은 거 다 하자. 한 달 안에 다 하자"고 말했다.

이에 이상한 분위기를 느낀 천송이가 "왜 한 달 안에 다 해야 하냐. 왜 그래야 하냐"며 걱정스럽게 묻자. 도민준은 그제서야 "내가 떠나야 돼. 내가 원래 있던 곳. 한 달 뒤엔 내가 있던 곳으로 돌아가야 돼"라며 눈시울을 붉혔고 천송이는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외계인 도민준은 과연 한 달 후 떠나갈까?

16회가 끝나고이어 보여진 17회 예고편은 이와 관련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다.

17회 예고에는 내용을 "백일 후"라는 자막과 함께 천송이(전지현 분)가 남산의 레스토랑에 혼자 앉아 도민준(김수현 분)을 기다리는 듯 하염없이 입구만 바라보고 있는 장면이 그려졌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17회는 이상화가 출전하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1000m 중계방송으로 인해 30분 이른 13일 밤 9시30분부터 방송된다.[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