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리바트가 이달말까지 '쿨 썸머 세일'을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현대리바트
[미디어펜=신진주 기자]현대리바트가 이달말까지 '쿨 썸머 세일'을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12일 현대리바트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리바트스타일샵 10개점 및 대리점 80여개, 온라인 리바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감성 드레스룸 그리드 출시 기념 이벤트' 및 '인기 거실 세트 특가전' 등 다양한 할인이 펼쳐진다. 

우선 '인기 거실 세트 특가전'은 인기 리클라이너와 거실장 함께 구매시 리클라이너를 5% 추가 할인한다. 

할인 대상 품목은 소파 '테누토', '브리제', 거실장은 '모티프', '코네토' 등 리바트 상반기 히트 제품들로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테누토 4인 리클라이너는 현재 25% 할인된 가격 176만원에서 인기 거실장 3종을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 5% 할인 받을 수 있다.

'베스트 침대/매트리스 패키지' 행사도 진행한다. 침대와 엔슬립 매트리스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레임을 반값으로 선보인다. 

행사 참여 제품은 침대 '브라노', '그레이', '그린티' 등 6가지 모델이며, 매트리스의 경우는 '엔슬립 9/7/5', '누베 9/8/7' 시리즈 등이 대상이다. 

현대리바트는 또 생활소품 브랜드 '리바트홈' 할인 행사도 열어, 8월 한정 MD 추천 상품으로 '린 워싱 폴리 스프레드'를 1만9900원(정상 소비자가 5만8000원), '클래식 방수 매트리스 커버 밴드형Q'를 1만9900원(정상 소비자가 4만4000원) 등에 특가로 선보이는 등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여름철 휴가기간에 혼수를 준비하는 '혼캉스족' 및 가을철 이사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가구뿐 아니라 여름철 홈스타일 생활용품 제품도 특가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