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수지 카메오 출연. 전지현 라이벌...천송이 긴장?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에 수지가 카메오롤 실제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수지의 카메오 출연은 이미 예고됐던 거였지만 시청자들은 "재밌었다" "전지현 반응이 웃긴다" 고 즐거워했다.

   
▲ 사진출처=SBS '별에서 온 그대' 수지 카메오 출연 장면 캡처

수지는 13일 방송된 '별그대' 17회에 '고혜미' 역으로 등장했다. 이날 고혜미 한 달 시한부 연애 사실을 알고 화가 난 천송이(전지현 분)을 달래기 위해 조깅에 나선 도민준(김수현 분)과 공원에서 우연히 마주친다. 

고혜미는 도민준에게 먼저 접근했다. "저 모르세요? 저 고혜미요.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교수님 수업 계속 들었는데. 제가 교수님한테 엑스남친 삼동이랑 엄청 닮았다고 그랬는데. 재수강 들으려고 일부러 시험지 백지내고 에프 맞았는데 저 기억 안나세요?”

도민준이 기억을 못하고 머뭇거리자 고혜미는 “섭섭해요. 에프 맞아 집에 쫓겨날 뻔했는데, 아마 제가 작년보다 조금 더 예뻐지고, 젖살도 빠지고 요새 성숙해졌거든요”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혜미는 또 도민준에게 전화번호까지 물어보는 등 적극적으로 대시했다.

한편 수지의 이번 카메오 출연은 김수현이 직접 요청해 이뤄졌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김수현과 수지는 2011년 KBS 2TV '드림하이'에 출연해 로맨틱한 버스 키스를 연기한 바 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동반 광고에 임하는 등 남다른 인연을 이어왔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을 본 네티즌들은 "별그대 수지 카메오 빵 터져” “별그대 수지 카메오 재미있었다” “별그대 수지 카메오 전지현 반응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이하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에 카메오로 출연한 수지와 김수현의 촬영장 사진이 게재됐다.

지난 1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천송이(전지현)와 도민준(김수현)이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이때 수지가 등장해 도민준에게 접근해 전화번호를 교환하려하는 장면을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촬영 후 수지는 스태프와 전지현, 김수현을 향해 깍듯한 인사를 했으며, "많은 사랑을 받는 별그대에 카메오로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수지가 출연한 '별그대' 17회는 소치올림픽 중계 관계로 13일 밤 9시30분에 방송된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수지가 이번 주에 깜짝 카메오로 등장할 예정이다"며 "수지는 이날 오후 진행되는 촬영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수지는 극중 도민준(김수현분)과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천송이(전지현)의 질투심을 자극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수지의 이번 카메오 출연은 김수현이 직접 요청해 이뤄졌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김수현과 수지는 2011년 KBS 2TV '드림하이'에 출연해 로맨틱한 버스 키스를 연기한 바 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동반 광고에 임하는 등 남다른 인연을 이어왔다.

12일과 13일 방송되는 ‘별그대’ 16회와 17회는 2014 소치동계올림픽 중계 관계로 평소보다 25분 빠른 오후 9시 35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수지의 카메오 출연 소식에 "수지 별그대 카메오, 버스 키스 한번 더 하자" "천송이 질투 폭발할 듯" "수지 별그대 카메오, 기대 만발" "이러다 수현과 수지 심각한 사이 되는 거 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