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곽정은 언급, "내가 안 좋아하는 면 다 가지고 있는 여자", 허지웅 집 공개 

허지웅이 열애설이 불거진 곽정은과의 열애설에 대해 "아무 관계도 아니다"며 부인했다.

   
▲ 허지웅 집 공개/사진출처=tvN '택시' 방송 캡처

허지웅은 13일 방송된 tvN '택시'에 출연 '마녀사냥'에 함께 출연 중인 곽정은과의 열애설에 대해 "아무 관계도 아니다"며 "내가 안 좋아하는 면을 다 가지고 있는 여자"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곽정은은 남녀관계에 대해 너무 잘 알고 있으며 연애관이 나와는 확연히 다르다"고 일축했다.

한편, 허지웅은 이날 이 방송에서 혼자 살고 있는 집 공개를 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허지웅은 이날 방송 초반 , 자신의 집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인사를 했다.

이날 허지웅의 집에는 관찰 카메라가 설치돼 있었고, 부엌을 사용하고 일을 하는 허지웅의 모습이 비쳤다. 허지웅은 카메라를 향해 "안녕하세요. 허지웅입니다"라고 자신의 소개를 했다.

공개된 그의 집에는 책이 가득했고,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돋보였다. 허지웅은 카메라를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허지웅 집 공개'를 접한 네티즌들은 "허지웅 집 공개, 집 좋네" "허지웅 집 공개, 연남동 맞나?" "허지웅 집 공개, 가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미이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