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6일부터 9월21일까지 응모가능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SK에너지가 갈수록 심해지는 전력난 등 에너지 문제에 대한 어린이들의 이해를 돕고 올바른 에너지 사용 습관을 심어주지 위해 ‘엔크와 함께 찾아가는 에너지 마법교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SK에너지가 갈수록 심해지는 전력난 등 에너지 문제에 대한 어린이들의 이해를 돕고 올바른 에너지 사용 습관을 심어주지 위해 ‘엔크와 함께 찾아가는 에너지 마법교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SK에너지


엔크와 함께 찾아가는 에너지 마법학교는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 어린이 교육기관을 직접 찾아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마법과 게임을 통해 에너지와 에너지 절약 방법을 체험하고 배우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SK에너지는 응모를 통해 선발된 서울 소재 약 90개 어린이집, 유치원, 지역아동센터, 아동돌봄센터를 대상으로 에너지 마법학교를 시행할 계획이다.

교육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이달 16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SK주유소에서 주유하고 OK캐시백 카드를 제시하면 응모번호를 받을 수 있다. 이 번호를 엔크린닷컴에서 입력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올바른 에너지관과 습관을 심어주고자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을 계획했다”며 “에너지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건강한 에너지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