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대회 ‘바티칸팀’ 신규 캐릭터 3종 업데이트
   
▲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오하)’세계대회 '바티칸팀' 이미지.
[미디어펜=김정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오하)’의’ iOS 버전을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먼저 공개된 갓오하는 원작 웹툰 속 인물들의 스킬을 구현한 400여개 이상의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갓오하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신규 유저 전원에게 ‘제천대성’ 휘모리 6성 캐릭터를 지급하고 복귀 유저에게도 제천대성 패키지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오는 31일까지 18일 이전에 생성된 계정에 한해 미접속 일자에 따른 ‘영혼석’을 지급하고 24일까지 접속 유저 대상으로는 영혼석 100개, 4~5성 뽑기권, 20만 골드를 증정한다.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이번에 선보인 캐릭터는 ‘바티칸팀’의  ‘요한’, ‘마리아’, ‘바오로’ 등 3종으로 세계대회를 무대로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캐릭터는 오는 28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iOS 사용자들은 네이버 웹툰 또는 애플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해 5월 21일 출시된 와이디온라인의 자체 개발작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기록한 웹툰 IP(지적재산권) 기반의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해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모바일 부문 ‘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미디어펜=김정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