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신병 훈련, "이거 장난 아니네"

MBC '진짜사나이'에 합류하는 새 멤버들의 신병 훈련 장면과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MBC '일밤-진짜 사나이' 제작진은 14일 새 멤버로 영입된 배우 박건형, 가수 케이윌과 헨리의 훈련 모습을 공개했다.이들은 강원도 양구에 있는 ‘백두산 신병교육대대’에서 기초 군사 훈련을 받았다.

   
▲ 진짜 사나이 신병 훈련/사진출처=MBC '일밤-진짜사나이'

멤버들은 각자의 군 경험을 반영하듯 다양한 훈련 모습을 보여줘 흥미를 돋웠다.

특히 실제 군생활에서 의장대로 복무한 박건형은 16년 만의 재입대임에도 불구하고 절도있는 칼제식을 선보여 제작진과 교육 조교들을 놀라게 했다.

박건형은 훈련 뿐 아니라 군복과 활동복, 내복, 속옷까지 모든 보급품을 자로 잰 듯 반드하게 보관해 ‘각건형’이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었다.

반면 예비 '구멍 병사'도 나왔다. 가수 케이윌 신병은 허술한 모습을 보였다. 케이윌은 씨스타의 사인CD와 면회 약속 등 사랑받는 후임이 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으나 어리버리한 행동을 보였다.

쌤에 이은 외국인 신병 슈퍼주니어M 헨리는 '4차원 병사'로 분류됐다. 헨리는 군대를 다녀온 슈퍼주니어 동료멤버 강인에게 사전 정보를 입수했으나 엉터리 조언의 여파를 혹독하게 겪었다.

'훈련 조교' 출신으로 가장 기대를 모았다. 배우 천정명은 스케줄 문제로 첫 촬영에 불참해 이후 따로 신병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새로운 멤버가 합류한 ‘진짜사나이’는 오는 16일 방송된다.

진짜사나이 신병 훈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신병 훈련, 천정명 모습도 궁금하다" "진짜사나이 신병 훈련, 긴장한 듯" "진짜사나이 신병 훈련, 헨리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