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연인 이하늬 ‘사남일녀’서 눈물

배우 윤계상의 연인 이하늬가 '사남일녀'에서 눈물을 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14일 방송된 MBC ‘사남일녀’는 경상남도 남해 팔랑마을 윤점방오-김순귀 아빠-엄마와 함께하는 세 번째 이야기로 꾸며졌다.

 

이하늬는 방송에서 바다에 떨어질 수 있는 위험에도 통발을 걷어 올리며 에이스에 등극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힘든 일에도 긍정 마인드로 배 위에서 노래를 불러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이하늬는 힘든 일로 생계를 이어가는 어민들의 생활을 보면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이날 이하늬는 새벽 물메기 조업에 나섰다. 그는 당찬 모습으로 조업에 나섰지만 거친 파도와 매서운 바람을 맞으며 생업의 현장을 제대로 체험했다.

이하늬는 “진짜 눈물 날 것 같다. 왜 이렇게 고생을 하시는지, 진짜 대단하다”며 눈물을 글썽거려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곧 그는 눈물을 닦아낸 뒤, 배 위에서 무한 ‘애교 퍼레이드’를 선보여 웃음을 줬다.

네티즌들은 사남일녀 이하늬 눈물에 대해 "사남일녀 이하늬 눈물, 진짜 마음이 따뜻하네", "사남일녀 이하늬 눈물, 진짜 이 언니 제대로 호감", "사남일녀 이하늬 눈물, 부모님 모습에 눈물 이해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미이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