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몰리즈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늦여름과 초여름 사이 김지원의 패션에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배우 김지원이 러블리한 매력에 이어 모던한 면모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김지원은 공개된 사진 속 화이트 컬러의 셔츠를 입은 채 고혹적인 분위기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사진 속의 그는 깔끔하고 단아한 모습으로 차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지원은 최근 KBS2 '태양의 후예' 속 이른바 '구원 커플' 신드롬을 일으키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그는 이 작품에서 윤명주로 분해 일명 ‘달콤+짠내’ 로맨스를 보여줬기 때문. 김지원은 윤명주를 통해 당찬 군인이라는 역할과 함께 순애보적인 사랑을 보여줬다.

이와 함께 김지원은 '태양의 후예' 종영 이후 각종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그는 군복에서 탈피, 주얼리 브랜드 ‘몰리즈’ 화보를 통해 ‘태양의 후예’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여성미를 자아냈다. 김지원은 공개된 사진처럼 도시적인 뉘앙스가 돋보이는 색다른 매력을 내비쳤기에 그렇다.

이같은 상황은 최근 그의 활동에서도 유감없이 드러나고 있다. 김지원은 드라마 종영 후 국내외 팬 사인회를 비롯해 예능프로그램 출연 등 눈코뜰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했기에 그렇다.

뿐만 아니라 상큼발랄 소녀같은 모습부터 성숙한 '차도녀'에 면모까지 그의 다채로운 스타일도 시선을 이끌고 있다. 이는 김지원의 인기가도와 더불어 그의 패션에 대한 호감도 잇따르고 있는 것이라는 분석이다.

그의 스타일을 볼 수 있는 새로운 광고와 차기작에 기대가 모아지는 이유다. 김지원의 차기작품 소식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김지원이 어떤 행보를 보여주질 추이가 주목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