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민웰플러스, 누적 판매 418만병 등 꾸준한 사랑받아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와 함께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여름휴가의 후유증을 물리치고 환절기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영양 섭취의 균형이 맞아야 한다. 

   
▲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비타민하우스=미디어펜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불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비타민하우스에서 2012년 4월에 출시한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는 그동안 우수한 품질이 입소문을 타면서 지금까지 418만병 이상 팔리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는 온가족이 편리하고 맛있게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와 셀렌, 에너지 대사를 통해 생명유지에 필요한 비타민B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13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기능성 비타민 9가지, 미네랄 2가지)을 함유한 종합비타민이다.  

이외에도 청량감을 주는 자일리톨, 식물성 유산균, 세븐베리 7종, 친환경 유기농 부원료 34가지 등 1일 1정으로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가 총 62가지나 골고루 들어있어 온가족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영양균형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또 혼합베리맛의 츄어블 제품인 만큼 어린이, 노약자 등 남녀노소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에 초점을 맞춰 합성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부원료들을 종합비타민에 함유시켰으며 중국산 원료는 철저히 배제, 원료 원산지를 공개하는 등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명절을 맞이해 좋은 건강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쇼핑백도 증정된다.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는 오는 12시 55분 NS홈쇼핑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