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삼성전자가 올해 '삼성 노트북 9' 3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연다.

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된 '노트북 9 Day' 감사 이벤트를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 삼성전자가 올해 '삼성 노트북 9' 3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삼성 노트북 9 시리즈는 프리미엄 PC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는 제품 라인으로 최고 사양, 빠른 속도, 강력한 내구성, 슬림한 디자인, 가벼운 무게 등을 자랑하며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을 이끈 주역이다.

특히 올해 1월 출시된 '삼성 노트북 9 메탈' 신제품은 삼성전자의 독자 기술인 '퀵 충전' 기능, 180도까지 화면이 펼쳐지는 힌지, 화면 회전이 가능한 컨설팅 모드 기능, 풀 메탈의 강력한 내구성 등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 '삼성 노트북 9'은 탁월한 성능과 견고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1월부터 7월 31일까지 판매량 30만대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삼성 노트북 9의 작년 총 판매량이 29만대인 점을 고려하면, 올해 출시된 '삼성 노트북 9 메탈' 등의 신제품이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단시간 내 높은 성과를 달성한 것으로 분석된다. 

삼성전자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 마케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삼성 노트북 9'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MS Office 2016 Home & Student'을 감사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 Windows 탑재 모델에 한함) 

이 제품은 최신 버전으로 구성된 MS 오피스의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를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노트북 9 Day'의 사은 혜택에 더해, 삼성전자 IT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최신 7세대 인텔 코어 i5프로세서가 탑재된 '삼성 노트북 9 메탈' 신모델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노트북 9 Day'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노트북 9가 단기간 내 괄목할 만한 판매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 노트북 9'를 구매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길 바란"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