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TBC '아는형님'
[미디어펜=정재영 기자]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의 추석특집이 시청자들을 '빵'터지게 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아는형님'에서는 게스트로 '아는누님' 멤버들 개그우먼 박미선, 조혜련, 박나래, 가수 홍진영, 솔비, 조정민, 허영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미선, 조혜련을 필두로 내공있는 개그우먼들의 노련미 넘치는 예능감으로 '아는형님' 멤버들과 완벽한 호흡을 이뤄냈다.

또 떠오르는 트로트 신예 가수 조정민의 솔직한 입담과 매력은 남심을 제대로 자극했으며 대세 박나래의 '명불허전' 개그감은 폭소를 유발하기에 충분했다.

방송을 접한 한 포털사이트 네티즌들은  "오늘 재밌던데. 아는형님 역대 탑3에 꼽을만한(hong****)" "아이돌들 배우들 나오면서 솔직히 시들한면이 있었는데 아는누님들 나오면서 다시 빅재미ㅋㅋ 조혜련,박미선 여태껏 방송에서 그냥 버틴게 아니더라 역시 내공이 장난아님 칠때 치고 빠질때 빠지는데 장난아니게 웃겼음(bchl****)" "오늘 박미선 김희철 조혜련 이수근 제일 웃겼음ㅋㅋ 근데 나머지 아형 멤버들이랑 아는누님들도 다들 평균이상으로 웃겨줘서 전체적으로 재미있게 봤음 초반 아형때랑 오늘이 제일 재미있는것 같음 추석특집으로 만족(gasd****)"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