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이 부른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OST가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김수현이 부른 OST '너의 집 앞'은 19일 낮 12시에 공개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김수현 '별에서 온 그대' OST '너의 집 앞' 음원 공개

'너의 집 앞'은 극중 도민준(김수현 분)의 테마곡으로 애절한 가사와 담백한 사운드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쉬움을 담아냈다.

특히 가사 중 "혹시 너를 볼 수 있을까. 웃으며 인사 할 수 있을까. 바보처럼 눈물이 나 뒤돌아 서는데 지금 네 옆에는 이젠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라는 부분은 곧 지구를 떠나야 해 천송이(전지현 분)과 헤어져야 하는 외계인 도민준의 마음을 그대로 나타내 준다.

지난 3일 '별그대' OST를 부른다는 소문을 부인했던 김수현 측은 이후  OST제작사와 비밀리에 녹음 작업을진행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현은 자신이 출연한 KBS2 드라마 ‘드림하이’와 MBC 드라마 ‘해를 품을 달’의 OST에 참여해 노래실력을 뽐낸 바 있다.

네티즌들은 김수현의 '너의 집 앞'을 접하고 “김수현 별그대 OST 참여, ‘너의 집 앞’ 빨리 들어봐야지”, “김수현 너의 집 앞, 별그대 OST 참여 안한다더니 결국 했네”"김수현 OST '너의 집 앞', 얼른 들으러 왔다" "김수현 OST '너의 집 앞', 진짜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