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파이터(Fighter)'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자마자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1theK 유튜브, SNS을 통해 몬스타엑스의 네 번째 미니앨범 '더 클랜 파트 투. 길티(THE CLAN Part.2 GUILTY)'의 타이틀곡 '파이터(Fighter)'를 공개, 하루만에 100만뷰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인위에타이를 비롯한 중국 동영상 사이트 채널에서 역시 해당 뮤직비디오는 100만뷰를 쾌속돌파해 이들의 인기를 입증했다.

신동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파이터(Fighter)' 뮤직비디오는 상실과 아픔으로 인한 클랜의 시작을 보여준 PART.1 'LOST'에 이어 'GUILTY'를 주제로 질주하는 젊음을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표현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4일 기준 미국, 일본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네이버 V라이브 '몬스타엑스 야간 아이돌!' 방송에서 하트 21,036,986만개를 돌파하며 자체 채널서 단시간 최고 하트수를 기록한 바 있다.

신곡 '파이터'는 히트 작곡가 박근태와 Martin Hoberg Hedegaard, 최진석이 만든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 곡으로, 강렬하고 거친 사운드가 사랑을 지켜내겠다는 메시지와 잘 어우러진 웅장한 멜로디에 직설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인 노래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늘(6일) Mnet '엠카운트 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