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자동납부시 캐시백, 할인 등 혜택 제공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카드사들이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시 캐시백 제공, 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 카드사들이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시 캐시백 제공, 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연합뉴스


9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BC카드는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 콜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한 신규 고객들에게 5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회원당 1회 참여 가능)

선착순 2만명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자동납부 신규 신청, 신청 후 정상 납부된 고객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서울, 경기·인천, 경남 등 전국 소재 20개 도시가스 회사의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BC카드 회원사 개별로 진행되는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프로모션과도 중복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민카드는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대상요금은 '가정용' 또는 '일반용' 도시가스로 도시가스요금 신규 자동납부 신청하고 '최초 출금월'에 정상납부시 5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신청방법은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에 바로 연결하거나 국민카드 자동납부 고객센터에 연결하면 된다. 캐시백은 제공조건을 충족하면 다음달 15일 카드 결제계좌로 입금된다.

삼성카드는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로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서비스 신규 신청 후 최초 자동납부 완료시 5000원까지 결제일할인(청구할인)해준다.

삼성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할인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도시가스 전용번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카드도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시 캐시백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의 납부 대상은 가정용(주택용)·일부 영업용 도시가스요금이다.

현대카드로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신청 시 5000원을 캐시백해주며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혜택상담센터 또는 각 도시가스사 고객센터를 통해 자동납부 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대상 도시가스사와 좀 더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면 된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