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밀회’의 김희애와 유아인의 티저영상이 화제다.

지난 20일 김희애아 유아인의 키스 직전의 강렬한 느낌의 티저 포스터 공개로 관심이 증폭된 상황에서 감성을 자극하는 티저 영상까지 공개돼 '밀회'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져 가고 있다.

   
▲ 사진출처=JTBC '밀회' 티저 영상 캡처

JTBC는 지난 21일 새 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의 티저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 유튜브 등 주요 영상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밀회’의 티저 영상은 매우 심플하지만 강렬하다.  필름 영화 같은 질감 위에 김희애와 유아인의 모습이 빛바랜 사진처럼 떠오른다. 서로 갈구하는 듯한 키스 직전의 티저 포스터도 그대로 등장해 숨이 멎을 듯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티저영상은 김희애 특유의 중년여성의 농밀하면서도 거침없는 격렬한 사랑의 이미지를 은연중 연상시킨다.

그러면서도 다른 영상에서 보이는 김희애와 유아인의 고뇌하는 듯한 모습은 앞으로 다가올 사랑이 결코 쉽지 않을 것임을 예고한다.

드라마 '밀회'는 2012년 ‘아내의 자격’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은 안판석 PD와 정성주 작가의 재회와 여기에 김희애와 유아인의 만남으로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세련된 커리어우먼인 오혜원(김희애 분)이 자신의 재능을 모르고 평범하게 살아가던 천재 피아니스트 이선재(유아인 분)과 갑자기 빠져든, 설레이면서도 불길한 사랑을 그린다.

'밀회'는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후속으로 오는 3월 17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