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티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 오는 18일까지 자사의 공식 홍보대사 100명을 모집한다. 공차 매니아에게 브랜드 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 티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 오는 18일까지 자사의 공식 홍보대사 100명을 모집한다.

홍보대사는 공차만의 철학과 가치를 나누고 브랜드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선정된 100인의 홍보대사는 약 3개월 동안 공차의 겨울 신메뉴 시음 및 MD체험과 같은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또 홍보대사 전원에게 공차 음료 체험권이 증정되며, 이후 단계별 미션 프로그램 활동 내역에 따라 풍성한 선물도 제공된다.

공차 홍보대사 프로그램은 미션 활동에 따라 총 세 단계로 나눠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1단계 미션 우수 활동자 60명에게는 공차 MD제품이 담긴 홈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2단계 미션 우수 활동자 30명에게는 공차 기프트카드 10만 원권을 수여한다. 이밖에 프로그램 최우수 활동자 5명을 선발, 일본 공차 매장을 방문할 수 있는 일본 여행 상품권(1명)과 아이패드 미니(4명)을 제공한다.

이은영 공차코리아 마케팅실 이사는 "이번 공차 홍보대사 프로그램은 차를 우리는 공차의 가치와 열정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향후 공차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 참여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홍보대사 지원은 오는 18일까지 공차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자에게는 20일 개별 연락한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