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일동후디스는 자사 제품 그릭 요거트가 '이노스타 혁신제품 WINNER'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선정하는 '이노스타 혁신상품 WINNER'는 끊임없는 혁신과 개선을 통해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새로운 마켓과 생활문화를 창조하는 데 기여한 상품을 발굴·장려하는 제도다.

'후디스 그릭 요거트'는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고 전통 홈메이드 방식의 제품이다. 담백질, 칼슘 등 1500억 마리의 유산균(80g 기준)이 담겨져 있다. 이 제품은 최근 누적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

일동후디스의 '아기밀냠냠 김과자'와 '카카오닙스'도 2016 그린스타 친환경상품으로 선발됐다. '그린스타'는 친환경 제품은 비싸고 구매처가 부족하다고 인식되고 있는 현실에서 상품의 핵심차별화 요인으로 친환경성을 선택한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아기밀냠냠 김과자'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4번 구워 바삭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합성착향료. L-글루타민산 나트륨, 소금 등을 넣지 않아 영양간식으로 평가받고 있다.

'카카오닙스'는 카카오빈(초콜릿의 원료)을 발효, 건조, 로스팅한 후에 껍질을 제거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40도 저온 로스팅으로 만들어져 카카오 본연의 향과 영양이 살아있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