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는 쉽게 눈썹을 관리할 수 있는 '인생 눈썹 바라기 키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는 쉽고 간편하게 눈썹을 관리할 수 있는 '인생 눈썹 바라기 키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인생 눈썹'을 찾아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연예인 메이크업이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스킨푸드 신제품 '인생 눈썹 바라기 키트'는 브로우 컷 가위, 브로우 수정 칼, 트위저, 브로우 가이드로 눈썹 스타일링에 필요한 모든 미용도구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1만 원이다.

가위에 빗이 부착되어 있어 눈썹 길이와 숱을 균일하게 정리할 수 있는 ‘잘라줬으면 브로우 컷 가위’ △눈썹 주변 지저분한 잔털을 깔끔하게 다듬어 주는 ‘다듬었으면 브로우 수정 칼’ △브로우 칼로 정리가 어려운 부분의 눈썹을 쏙쏙 뽑아주는 ‘뽑아줬으면 트위저’ △초보자도 쉽게 일자형, 엣지형, 아치형의 원하는 눈썹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잘 그렸으면 브로우 가이드’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눈썹은 전체적인 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기 때문에 얼굴형과 분위기에 맞는 눈썹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이번에 출시된 스킨푸드 ‘인생 눈썹 바라기 키트’로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것처럼 깔끔하고 세련된 눈썹을 연출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