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CJ제일제당은 'BYO 멀티유산균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CJ제일제당은 'BYO 멀티유산균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BYO 멀티유산균은 김치에서 분리한 3500개 유산균 중에서 3종을 엄선한 것으로 장 건강, 면역기능 조절, 피부상태 개선 등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BYO 피부유산균, BYO 장유산균에 이은 CJ제일제당 김치유산균 세 번째 시리즈이다.

이번 행사는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는 환절기를 맞아 장 건강은 물론 면역 조절을 통해 피부 개선을 돕는 멀티유산균의 기능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 CJ제일제당은 'BYO 멀티유산균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 참여는 오는 11월 3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제품명을 작성하는 간단한 쿼즈 방식이라 누가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BYO 멀티유산균 이벤트 페이지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정답을 남기면 당첨 확률을 보다 높일 수 있다.

당첨자 명단(1000명)은 오는 11월 10일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BYO 멀티유산균 제품 한 박스(한 박스 20포, 20일분, 소비자가 39,900원)를 제공한다. 이 외에 CJONE 회원 대상으로 CJONE 포인트 사용시 28% 할인된 가격(28,800원)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http://www.cjone.com)도 함께 진행한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