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신개념 디저트 케이크 '딜리셔스 콘테이너' 출시를 기념,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 간 딜리셔스 콘테이너 2종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 배스킨라빈스는 신개념 디저트 케이크 '딜리셔스 콘테이너' 출시를 기념,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 간 딜리셔스 콘테이너 2종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딜리셔스 콘테이너'는 아이스크림과 케이크 시트를 겹겹이 쌓아 올려 두 가지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이색 디저트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는 딜리셔스 콘테이너 2종 세트 구입 시 15% 할인 및 결제 금액의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즉 ‘딜리셔스 콘테이너’ 2종을 1만3800원(각 6900원)에서 2300원 할인된 1만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만 타 행사, 타 쿠폰, 타 제휴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품 조기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구입 가능 매장 및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투명한 용기 안에 달콤함을 겹겹이 쌓아 보는 재미를 더한 '딜리셔스 콘테이너'를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달콤함이 그리워지는 쌀쌀한 계절, 지인들에게 디저트를 선물하며 행복한 가을의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