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넥센타이어가 포르쉐에 OE타이어를 공급하게 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센타이어는 17일 포르쉐 카이엔 공급을 기념해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와 윈터 명품보증제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사은행사다. 

   
▲ 넥센타이어가 포르쉐에 OE타이어를 공급하게 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넥센타이어


이벤트 대상은 윈터 제품인 윈가드 스포츠, 윈가드 ice, 윈가드 ice SUV, 윈가드 SUV와 프리미엄 제품인 엔페라 AU5, 엔페라 RU5, 엔프리즈 AH8 중 4개를 렌탈한 고객이다. 

고객들은 서비스 신청시 입력한 주소지로 '바자르(BAZAAR) 퀸사이즈 고급 이불'을 받게 된다. 행사 참여 점은 넥스트 레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윈터 명품보증제도는 넥센타이어의 겨울용 대표 제품인 윈가드 스포츠, 윈가드 아이스, 윈가드 아이스 SUV, 윈가드SUV 중 4개 구매 시 펑크 등 소비자 과실로 인한 사용 불가품에 대해 1회에 한해 1대1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다.

명품보증서 지급 기간은 이날부터 12월31일까지이며 보증 서비스는 2017년 6월 30일까지 받을 수 있다.

임금옥 넥센타이어 한국지역담당 전무는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포르셰에 타이어 공급을 시작하는 등 넥센타이어의 진보한 기술력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명품보증제도를 겨울용 제품에도 확대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 레벨 홈페이지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