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이 새 앨범 '크러시(CRUSH)' 를 공개, 더블 타이틀 곡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NE1은 26일 자정 직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 '컴백홈(COME BACK HOME)'과 '너 아님 안돼'를 공개했다.

   
▲ 사진출처=YG엔터테인먼트

두 곡 모두 전자음악이 중심이 된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과 여러 장르를 절묘하게 버무려 대중성과 실험성을 겸비한 노래다.

'컴백홈'은 레게, 힙합의 여러 장르를 접목한 크로스 오버 장르의 댄스곡이다. 특히 도입부에 잔잔하게 들려오는 사운드에 복고풍 멜로디가 입혀져 세련미와 중독성을 함께 챙겼다. 후반부에는 EDM 트랩으로 반전을 주며 신선함도 가미했다.

또한 더불어 멤버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멤버들의 음색을 장점을 잘 살려, 구간별로 듣는 재미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너 아님 안돼'는 독특한 신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랩핑이 어우러져 초반 기대감을 높이고 이어 들려오는 CL의 감각적인 랩핑은 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후반부에는 강렬하고 신나는 비트와 올드스쿨 멜로디가 혼합돼 '컴백홈'과 같은 크로스 오버 장르의 장점이 부각됐다.

2NE1은 오는 3월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두번째 월드투어 서울 공연에서 정규 2집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다음달 7일에는 오프라인 음반이 발매되며. 총 4편의 뮤직비디오가 제작돼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2NE1의 새 앨범 발표에 "2NE1, 역시 믿고 듣는 2NE1" "2NE1, 새 앨범 축하, 타이틀곡 너무 좋다" "2NE1, 나도 들어봐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