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 동국대 연극영화과에 입학해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손나은은 26일 서울 중구에 있는 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열린 201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에 모습을 나타냈다.

   
▲ 손나은 동국대 입학

검은 옷을 입고 자리에 앉아 있는 손나은은 단아하면서도 청초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손나은은 신입생 대표로 무대에 올라 "여러분과 함께 14학번 동국대 신입생이 됐다"며 "역사전통을 자랑하는 연극학과에 입학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손나은은 이어 "훌륭한 문화예술인을 많이 배출한 연극학과에서 열심히 공부해 여러 선배님들처럼 문화예술인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손나은은 "학교에 자주 나올테니 만나면 반갑게 인사해요"라고 애교 넘치는 인사로 박수를 받았다.

이날 입학식에서는 동국대 선배인 이덕화, 이승기, 박민영, 포미닛 허가윤, 소녀시대 윤아, 서현 등이 신입생에게 전하는 축하 영상이 상영돼 눈길을 끌었다.

손나은 입학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나은 대학입학, 축하해요. 공부 열심히 해요" "손나은 대학입학, 벌써 20살... 좋은 나이다" "손나은 대학입학, 벌써 대학생이라니" "손나은 대학입학, 사진 정말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