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던킨도너츠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8일 동안 '할로윈 파티팩'을 할인 판매한다.

   
▲ 던킨도너츠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8일 동안 '할로윈 파티팩'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로윈에 어울리는 캐릭터 고스트버스터즈와 콜라보레이션한 도넛 '화이트 고스트', '그린 고스트', '마시멜로맨' 각 1개와 글레이즈드 3개 등 스폐셜 도넛 포함 총 6개로 구성된 '할로윈 파티팩'을 기존 가격에서 1200원 할인된 65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할로윈 파티팩'은 1인당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성은 변경할 수 없다.

이 밖에도 할로윈 스폐셜 도넛 3종과 글레이즈드 1개 등 총 4개의 도넛으로 구성된 '할로윈 도넛팩 Vol.1'은 4600원, 먼치킨 25개로 구성된 ‘할로윈 도넛팩 Vol.2’은 6,300원에 할인 판매한다.

구매자 중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할 경우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5% 추가적립도 받을 수 있다. 다만 제휴 할인 및 타 쿠폰 적용, 일부 행사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다가오는 할로윈 시즌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고스트버스터즈 캐릭터를 활용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던킨도너츠의 ‘할로윈 파티팩’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