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26일 기아자동차는 11월 12~13일 이틀간 올림픽공원 내 SK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ATP 챔피언스 투어 '기아자동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016'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ATP 챔피언스 투어는 매년 주요국가에서 진행되는 테니스 빅 이벤트 중 하나로 현역선수 시절 세계랭킹 1위에 올랐거나 그랜드 슬램 대회 단식결승에 진출하는 등 세계적 기량을 기록했던 은퇴선수들에게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 26일 기아자동차는 11월 12~13일 이틀간 올림픽공원 내 SK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ATP 챔피언스 투어 '기아자동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016'을 후원한다고 밝혔다./기아자동차


작년에 이어 국내에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는 그랜드 슬램 단식에서 14차례 우승한 피트 샘프라스(미국), 현역 시절 세계 랭킹 1위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은 존 매켄로(미국), 러시아 테니스 영웅 마라트 사핀(러시아), 1987년 윔블던 남자 단식 우승자 팻 캐쉬(호주) 등 화려한 경력의 선수 4명이 참가한다.

기아차는 대회 후원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이에 걸맞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K9 멤버십과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총 200명을 선정해 1인당 VIP석 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일반석 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기아차는 관람권 응모 이벤트에 참여한 기아레드멤버스 회원 중 40명을 추첨해 대회 참가 선수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경기 기간 참가 선수들의 팬 사인회도 열린다.

기아차는 대회 기간 경기장 내부에 친환경 소형 SUV '니로'를 전시하고, 선수 입장 시 에스코트 차량으로 'K7'을 활용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