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오리온은 신제품 '무뚝뚝 감자칩'과 '치즈네'가 맥주 안주과자로 인기를 끄는 가운데, 최고의 '신상 캔맥 과자'를 뽑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 오리온은 신제품 '무뚝뚝 감자칩'과 '치즈네'가 맥주 안주과자로 인기를 끄는 가운데, 최고의 '신상 캔맥과자'를 뽑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6일부터 일주일간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뚝뚝 감자칩과 치즈네 중 맥주 안주로 더 잘 어울리는 제품명이나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오리온은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본인이 투표한 제품 1상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무뚝뚝 감자칩'은 기존 감자칩 보다 2배 이상 두껍고 통후추의 감칠맛이 더해졌다. '치즈네'는 체다, 에멘탈 등 4가지 치즈와 감자 도우가 조화를 이룬 스낵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간편하고 부담 없는 제품을 선호하는 1인 가구의 합리적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들이 맥주 안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면서 "무뚝뚝 감자칩과 치즈네는 ‘혼술’ 트랜드에도 맞고 새로운 맛과 식감을 지니고 있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