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한미글로벌(대표 김종훈)은 지난 21일 '방배 마에스트로' 분양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서초구 방배동 866-10번지에 건축되는 방배마에스트로는 아파트 1개동과 오피스텔 1개동으로 전용면적 51㎡ 이하로 구성된 아파트(지하 5층~지상 27층) 118가구와 전용 19.86㎡의 오피스텔 45실(지하 5층~지상 10층) 등 총 163가구(실)이다. 

서울지하철 4호선과 7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이수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 역세권에 위치했다. 현재 공사중인 서리풀터널이 개통되면 바로 테헤란로와 연결되면 강남권의 핵심 역세권이 된다. 

인근에 추진중인 9개구역 1만세대의 재건축사업도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다. 방배초, 서문중, 서문여고 등 명문 초·중·고교가 바로 인접해 있고 서리풀공원, 삼일공원, 한강공원, 이수역 상권도 가까워 교육 환경과 관련 인프라가 풍부하다.

'방배 마에스트로'는 독특하고 현대적인 외관으로 차별화될 뿐만 아니라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다양한 타입과 설계를 갖췄다. 대부분 아파트 세대는 방 2개와 거실 및 주방으로 사용하는 공간으로 이뤄졌으며 발코니 확장과 실외기와 대비공간 등을 후면으로 배치해 여유있는 공간을 확보했다. 

아파트 최상층에는 소형 펜트 하우스 4세대가 구성된다. 추가적인 외부 발코니와 복층 다락이 서비스공간으로 제공되는 특화된 평면으로 공급된다. 

오피스텔은 일반 오피스텔의 천장 높이인 2.3m보다 40㎝ 높은 2.7m로 설계했다. 저층부에는 생활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편의시설과 상가를 배치했다. 

방배 마에스트로 관계자는 "방배동은 아파트 밀집 지역으로 변화하고 있어 앞으로 반포와 더불어 서초구의 대표적 고급 주거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내방역 8번 출구 앞이다. 26일 아파트 1순위 청약과 오피스텔 청약 접수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파트, 오피스텔 모두 중도금 무이자를 적용할 계획이다. 입주는 2019년 2월 예정이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