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광성 기자] 여행업체 노랑풍선이 24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겨울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행박람회는 '노랑풍선이 노래하는 겨울 나그네'를 콘셉트로 3주간 공개되며, 여행객들의 겨울 감성을 자극할 다양한 테마를 선정해 이에 적합한 여행지와 상품을 특별한 혜택도 함께 선보였다.

   
▲ 여행업체 노랑풍선이 24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겨울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노랑풍선


이번 겨울 온라인 여행박람회의 테마는 낭만겨울, 우리나라 겨울 길, 온천에 몸 담그고 따뜻한 나라 찾아 편안하게, 신나게, 참여형 이벤트 이며, 겨울 여행을 통해 얻고자 하는 감성과 혜택을 박람회의 전반적의 디자인과 상품에 반영했다. 

또한 각각의 테마 카테고리로 들어가면 노랑풍선 여행전문가가 엄선한 특가 상품은 물론 여행지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상품별로 제공되는 특전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노랑풍선은 이번 겨울 온라인 박람회를 기념하여 고객 감사의 의미로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온라인 박람회 기간 내, 테마관의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신안마기, 다리 마사지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어 겨울철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댓글로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 2매와 스낵쿠폰을 제공한다. 자신의 SNS계정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의 확률이 높다.

노랑풍선 담당자는 "한 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한 해를 계획하는 겨울철, 많은 고객들이 자연속에서 자신을 찾고 치유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정광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