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26일 이번 달 새롭게 오픈한 세곡 서비스센터 개장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1등에게 반얀트리 숙박 패키지가 걸려있는 방문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26일 이번 달 새롭게 오픈한 세곡 서비스센터 개장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한성모터스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에게 제공되는 이 상품은 2인 기준 석식과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 1박 숙박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선발된 2등 3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세트를, 3등 10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모포 쿠션을 증정한다.

서비스센터에서 유상수리를 받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되었다. 

세곡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은 18가지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유상수리 금액 별로 50만원 미만은 타올 세트, 50만원 이상은 메르세데스-벤츠 골프우산 제공하며 1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겐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을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새롭게 개장한 세곡 서비스센터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앞으로 보다 편리한 곳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고 밝혔다.

한편, 세곡 서비스센터는 지난 4일 오픈한 서비스센터로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성남시에서 근접하기 편리한 곳에 자리잡고 있다. 3개의 워크베이와 전문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최상의 서비스 경험을 위해 상주하고 있다. 

세곡 서비스센터의 예약방문 시에는 독일 프리미엄 소낙스 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