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손나은(20)이 동국대 연극영화과 새내기 신입생이 됐다.

손나은은 26일 동국대 서울 캠퍼스 만해 광장에서 열린 2014학년도 입학식에 참석했다.

   
▲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손나은은 2014학년도 수시 1차 전공 재능우수자(연기재능) 전형으로 합격했다.

동국대는 이덕화, 이승기, 박민영, 포미닛 허가윤, 소녀시대 윤아, 서현 등 스타들을 배출했다. 이 입학식에는 이들 선배가 신입생에게 전하는 축하 영상이 상영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무대 위로 올라간 손나은은 “동국대 2014학번 손나은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14학번 동국대 신입생이 됐다”고 인사했다.

손나은은 이어 “동국대에 입학한 것을 축하합니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연극학과에 입학하게 돼 기쁘다"며 "훌륭한 문화예술인을 많이 배출한 연극학과에서 열심히 공부하겠다. 여러 선배님처럼 저도 문화예술인으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손나은은 끝으로 "학교에 자주 나올테니 만나면 반갑게 인사해요"라고 애교 넘치는 인사로 박수를 받았다.

손나은 입학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나은 입학식, 동국대 연영과에 스타 하나 추가네" "손나은 입학식, 입학 축하해요" "손나은 입학식, 연예인들은 대학도 쉽게 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