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제이엔지코리아 시에로가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 ㈜제이엔지코리아의 시에로가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지표를 바탕으로 제품을 평가한다.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구매 동기를 강화시켜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시에로 주요 제품 '코 아쿠아 쿠션 파운데이션'은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집약시켜 커버력과 수분감을 지닌 제품이다. 

'라쁘라 새틴'은 립 무스 제품으로 매트하면서도 발림성이 좋기 때문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된다. 입술뿐만 아니라 볼에도 사용 가능해 립앤치크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선명하고 생생한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제이엔지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뽑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돼 기쁨과 더불어 책임감이 더 크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연구, 개발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