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가수 케이윌이 올해도 연말 브랜드 공연 '케대박 콘서트'로 팬들을 맞이한다.

케이윌이 2016 '케대박' 콘서트를 오는 12월 23일(금), 24일(토), 25일(일) 서울 장충 체육관에서부터 전국 투어 일정으로 소화한다. 

케이윌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2009년부터 시작한 이 공연은 '발라드 가수는 지루하다'는 편견을 깨고 매년 화려한 무대와 퍼포먼스로 관객을 사로잡아왔다. 케이윌은 올해 역시 독특한 컨셉트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휘성과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브로맨쇼' 전국투어 콘서트와 2016년 콰지모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최고의 찬사를 받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까지 최고의 호평을 받은 케이윌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빼어난 가창력으로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

여기에 '태양의 후예 – 말해! 뭐해?', '구르미 그린 달빛 - 녹는다', '별에서 온 그대 - 별처럼'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케이윌은 이번 2016 '케대박' 콘서트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풍성한 모습을 준비하고 있으며 그만의 히트곡과 화려한 퍼포먼스, 재치 있는 입담까지 전할 예정. 

한편 케이윌의 '2016 케대박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늘(28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