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CJ푸드월드 코엑스몰이 각 브랜드별로 '가을 활력 메뉴'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코엑스몰점의 7개 브랜드는 낙지, 전복, 쇠고기를 재료로 한 다양한 계절 메뉴를 소개했다.

   
▲ CJ푸드월드 코엑스몰이 각 브랜드별로 '가을 활력 메뉴'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방콕9는 쇠고기 양지, 사태와 각종 향신료를 넣어 8시간 동안 끓여 만든 '소고기 쌀국수'를 선보였다. 차이나팩토리는 볶은 고추의 매운 맛과 쇠고기 안심 육소라 맛을 낸 '쇠고기 마라짬뽕'을 내놨다.

그밖에 △빕스 마이픽은 샐러드와 그릴 메뉴로 구성한 '스페셜 마이 픽' △계절밥상은 가을 낙지와 쇠고기, 채소가 들어간 '낙지 불고기 전골' △제일면소는 담백한 육수에 소갈비를 정갈하게 올린 '갈비국수'를 선보였다.

△비비고는 전복 한 마리리를 담은 '전복 소리 돌솥 비빔밥' △투썸플레이스는 '리얼 고구마 라떼' 등을 소개했다.

CJ푸드월드는 가을 활력 충전 메뉴를 주문한 고객이 재방문할 시 무료 메뉴 또는 선물을 제공한다.

△제일면소는 '매콤 순살 닭튀김(5조각)' △차이나팩토리는 작은 사이즈 '꿔바로우', △방콕9은 작은 사이즈 '까이 텃' △빕스 마이픽은 '클라우드 생맥주' 1잔 △계절밥상은 '제철 에이드' 또는 생맥주 2잔 △비비고는 '순살 닭강정' △투썸플레이스는 ‘투썸 머그’를 무료로 제공한다. 

고객은 가을 활력 충전 메뉴를 주문할 때 받았던 도자이 찍힌 영수증을 재방문할 시 매장에 제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계절밥상은 2인 이상 주문 시, 이외 매장은 1만 원 이상 식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타 제휴, 쿠폰 행사와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