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쌍용차가 올바른 자동차 문화 만들기에 동참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8일 쌍용자동차는 오는 29일 서울 월드컵공원에서 열리는 ‘2016 친환경 운전왕 선발대회’ 참가자 및 관람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쌍용차가 올바른 자동차 문화 만들기에 동참하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쌍용자동차


'2016 친환경 운전왕 선발대회'는 환경부 및 수도권대기환경청, 서울시가 주최하고 한국자동차환경협회 등이 주관하여 개최된다. 

친환경 운전문화 확산을 통한 배출 및 온실가스 감축은 물론 시민들의 에너지 절약 생활화와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일반경기 36개팀, 체험단 번외경기 24개팀, 특별경기 3개팀이 참가한다.

쌍용차는 이 행사에 쌍용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겨울철 차량관리 요령 등 정비 상담을 비롯하여 ▲히터 작동상태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 ▲엔진 및 브레이크 점검 ▲엔진오일 점검 보충 ▲와이퍼블레이드, 벌브류 점검 및 교환 서비스 등을 통해 동절기에 고객들이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친환경 운전문화 등 올바른 자동차 문화 만들기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쌍용차는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정비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