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이 중국 재벌 2세 남자친구와 결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함소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8일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함소원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의 상위권에 랭크되며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 함소원/뉴시스

앞서 한 매체에 따르면 함소원은 최근 중국 부동산 재벌2세 장웨이 씨와 결별사실을 밝혔다. 서로의 일로 바빠지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지면서 결별을 하게 됐다는 것.

두 사람의 지인은 “장웨이가 함소원과 이별을 하면서 베이징의 호화 아파트 ‘인타이중신’을 선물했다”고 밝혀 더욱 화제를 모았다. 애초 함소원은 장웨이의 이 같은 선물을 거절했지만 장웨이의 의지에 못 이겨 결국 함소원이 ‘인타이중신’을 넘겨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함소원은 현재 중국에서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꾸준히 근황을 전하기도 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27일 함소원은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중국 광주에서 지하철역과 길거리에서 소원이를 만나실 수 있어요”라며 성형외과 지면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함소원 한국에서는 활동 안 하나요?” “함소원 한국에서 활동하는 것 보고싶다” “함소원, 이별 선물로 아파트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유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