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록 100등까지 코리아세븐 모바일상품권 지급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롯데카드가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모바일 게임이벤트를 진행한다.

   
▲ 롯데카드는 31일 국민기념일로 자리잡은 '빼빼로데이'를 겨냥한 '빼빼로를 모아라!' 모바일 게임 이벤트를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롯데카드

롯데카드는 31일 국민기념일로 자리잡은 '빼빼로데이'를 겨냥한 '빼빼로를 모아라!' 모바일 게임 이벤트를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빼빼로 모바일 교환권, 코리아세븐 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롯데카드의 '스마트롯데' 모바일 앱을 다운받거나 모바일 웹을 통해서 가능하며 로그인 없이도 게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종료 후에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순위 및 획득한 쿠폰의 확인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게임에 참여만 해도 랜덤으로 빼빼로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며 한 달간 1만5000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기록 100등까지는 순위별로 코리아세븐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한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회원에게는 게임 중 랜덤으로 나오는 엔제리너스 1만원 모바일권을 3000명에게 제공한다. 게임미션 1만점 달성 시에는 썸뱅크 회원 가입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썸쿠폰'을 지급한다. '썸쿠폰'은 회원 가입시 L.POINT 1000점을 제공하며 계좌개설 시 L.POINT 3000점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썸뱅크와 밀당하는 모바일 게임 이벤트, 빼빼로를 모아라!'의 게임 방법은 간단하다. 장애물로 날라오는 빼빼로를 롯데카드 캐릭터인 포잉이 올라타도록 점프해서 최대한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다. 게임 중에 날라오는 모바일 쿠폰을 획득하면 내 쿠폰함에 저장되어 사용이 가능하다. 게임이 단순해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3종류의 빼빼로를 피해 뛰어오르는 포잉의 귀여운 모습도 볼 수 있다. 

롯데카드 박두환 마케팅본부장은 "롯데카드는 모바일 카드사로 도약하기 위해 썸뱅크 롯데카드와 같은 모바일카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모바일을 활용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