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던킨도너츠가 1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2017 캘린더'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2017 캘린더'를 증정 프로모션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 2000원 이상 구매할 시 '2017 캘린더'를 받을 수 있다.

'2017 캘린더'는 던킨과 함께 일상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렡로풍의 디자인으로 던킨 고유의 느낌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 캘린더에는 음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동봉됐다. 해피포인트 앱을 실행 후 캘린더에서 동본된 쿠폰의 11자리의 난수를 입력하면 음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핫 아메리카노(S) △핫 카페라떼(S) △아이스 아메리카노(S) △쿨라타(S) 등 해당 기간 별로 정해진 음료에 대해 1000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 행사는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2016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한 해 동안 던킨도너츠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던킨도너츠의 11월 이달의 도넛도 드시고 ‘2017 캘린더’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11월을 맞아 이달의 도넛으로 부드러운 우유 필링이 가득한 ‘밀크 도넛’ 3종을 출시했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