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맥도날드(대표이사 조주연)가 '픽투 콤보'와 디저트 파이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픽투 콤보'는 행복의 나라 메뉴 버거와 사이드 메뉴 또는 음료를 2500원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같은 제품을 개별로 구입할 때보다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판매된다.

버거는 △치킨 버거 △불고기 버거 △토마토 치즈버거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사이드 메뉴는 △탄산음료 △아이스 커피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 △후렌치 후라이 △맥너겟 4조각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디저트 제품 '애플파이'와 '블루베리파이'는 파이 속에 과육이 들어있는 제품이며 25일까지 판매된다. 가격은 모두 1000원이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해진 행복의 나라 메뉴 제품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알찬 구성의 픽투 콤보와 쌀쌀한 날씨에 제격인 파이 2종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더욱 다양해진 메뉴를 자랑하는 행복의 나라 메뉴로 든든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메뉴는 많은 고객들이 즐겨 찾는 버거, 아침 메뉴, 디저트, 음료, 사이드 제품 등을 24시간 언제나 1000원에서 2000원 사이의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하는 고정 메뉴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