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위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안
[미디어펜=김태우 기자]더클래스 효성이 고객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11월 '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4일 HUD옵션이 미장착 된 The C-Class, The New E-Class, The S-Class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0일까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스타일러’ 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 더클래스 효성이 고객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11월 '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더클래스 효성


이번 프로모션 증정품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가전제품으로 기존 헤어 드라이어와는 차별화되는 성능과 디자인 감성을 가진 제품이다. 

'윈터 프로모션'은 단일 차종에 한정적으로 진행되던 프로모션에서 벗어나 세 개의 차종에 적용함으로써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클래스 효성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게 되었다.

더클래스 효성은 차별화된 서비스 프로그램 외에도 프로모션 증정품 하나에도 더클래스 효성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와 정성을 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금년 한 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머신, 청소기 등 생활가전에서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액션캠 등 최신 트렌드에 맞는 아이템까지 더클래스 효성만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전달해 왔다. 

이와 함께 더클래스 효성은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 사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스타클래스는 178가지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무사고 차량들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를 통해 수입된 차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 수입 중고차에서 경험할 수 없는 완벽한 품질을 바탕으로 1년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과 차량 교환 프로그램 등 고객에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스타클래스 인증 중고 차량을 구입한 고객의 경우 신차 구매자와 동일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보증기간이 넘은 스타클래스 인증차량에 대해서는 1년, 2만km 내에서 무상 보증 수리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모품을 제외하고는 1년동안 무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셈이다. 

또한 더클래스 효성의 ‘스타 트레이드-인’ 시스템을 이용해 타던 중고차를 매각하고 신차를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이사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 하나에도 더클래스 효성만의 가치를 전달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더클래스 효성에 대한 믿음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차원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