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주 기자]우리아이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픈 엄마의 마음을 담아 프리미엄 원료와 상콤달콤한 요구르트맛으로 아이들의 입맛까지 잡은 어린이 유산균이 있어 화제다.

   
▲ 우리아이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픈 엄마의 마음을 담아 프리미엄 원료와 상콤달콤한 요구르트맛으로 아이들의 입맛까지 잡은 어린이 유산균이 있어 화제다./비타민하우스


‘우리아이 씨익 생유산균’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가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유산균 12종에 아연, 비타민D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독특한 컨셉으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12종이 탄탄하게 배합된 제품으로 대장에서 작용하는 유산간균 7종, 비피더스균 4종, 소장하부에서 작용하는 유산구균 1종이 함유되었으며 프리미엄 부원료 9종으로 꽉 채웠다. 생 유산균을 100억 CFU투입하고 1억 CFU이상 보장한다.

섭취 대상이 유아인만큼 합성착색료와 중국산 원료를 배제하여 신뢰를 높였으며 GMP(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소) 시설에서 제조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유산균 섭취 시작 단계의 유아나 건강한 배변활동을 원하는 유아, 장 내 유익한 유산균 증식이 필요한 유아에게 추천한다.

비타민하우스의 ‘우리아이 씨익 생유산균’은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