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2 '연예수첩'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최순실 연예인 공개에 대해 네티즌들이 갑론을박을 펼치고 있다.

지난 10일 더불어민주당의 안민석 의원은 tbs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최순실 연루 연예인을 공개할 생각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어떤 네티즌들은 “연예인으로 물타기하네. 이런 물타기에 속지마라”(jang****), “화제를 연예인으로 돌려 다른 사람들이 쏙 빠져나가려고 하는 것 아니냐”(cleo****), “자꾸 주변 수사만 하지 말고 중심을 먼저 끝내라 좀. 모든 사건의 중심이 누구냐”(vort****), “지금 연예인 팔 때입니까? 국민 관심 딴 데로 돌리지 말고 중요한 것부터 하세요”(feb_****) 등 연예인보다는 다른 곳에 집중하자는 입장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다른 네티즌들은 “관심을 다른 곳으로 돌리려는 의도가 아니고 관련 라인을 모조리 싹 다 자르자는 의도다. 다 밝혀내고 이 땅에 권력을 등에 업고 돈을 끌어들일 수 있는 특혜는 더 이상 없도록. 안민석의원님 연예계에도 권력을 등에 업고 갑질한 인간들 싹뚝하시고 대한민국 구석구석 썩은 곳들 다 밝혀지길”(esth****), “안민석 의원님 응원합니다. 다 조사해서 뿌리를 뽑자”(phc0****), “누군지 밝혀야함. 특혜 받은 사람”(audt****) 등 조사가 필요한 부분이라는 의견을 내비쳤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