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광성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가 2017년도 수능을 맞아 수험생 합격 기원을 위한 특별 할인 및 메뉴 무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CJ푸드빌에 따르면 빕스, 수험표 혹은 학생증과 온라인 쿠폰 함께 제시하면 샐러드 바 최대 32% 할인된다.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는 수능 당일인 17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수험생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샐러드 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수험표 혹은 학생증과 빕스 온라인 쿠폰을 함께 제시하면 된다. 빕스 쿠폰은 CGV 홈페이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우리 땅의 제철 건강 먹거리를 지속 발굴하고, 농가와 상생을 적극 도모하는 한식 브랜드 '계절밥상')은 다음 달 18일까지 수험표 제시 시 메인 메뉴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색다른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는 다음 달 18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성인 3인 이상 주문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행사 매장은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등이다. 같은 기간 동안 목동점, 김해점, 서면점, 연수점, 판교점, 제일제당센터점, 코엑스몰점에서는 수험표 제시 시 짜장면을 무료 제공한다. 1만원 이상 주문 시 혜택 가능하며 제휴 할인 카드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미디어펜=정광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