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권진아의 '씨스루' 열창 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K팝스타3')에 출연한 권진아는 톱10 A조 경연에서 프라이머리의 ‘씨스루’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불러 주변의 관심을 모았다.

   
▲ 'K팝스타3' 권진아 '씨스루' 열창/SBS방송 캡처

권진아를 향한 열기는 방송이 끝난 오늘 까지도 식지 않고 있다. 3일 11시 기준으로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에 등록된 권진아 열창 영상은 조회수 64만 2,821을 기록하며 64만명을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당시 방송에선 '씨스루'를 권진아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호평을 받았다. 어쿠스틱 버전으로 변신한 씨스루는 권진아의 자신감 있는 목소리와 펑키, 그루브한 리듬이 잘 전달되면서 좋은 하모니를 연출했다.

권진아의 열창에 박진영은 "기본기가 탄탄하다. 매 라운드 실력이 확실히 늘고 있다"며 극찬했다. 호평일색 속에 권진아는 이날 방송에서 열린 'TOP8 결정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K팝스타3 권진아 ‘씨스루’, 역시 대박”, “K팝스타3 권진아 ‘씨스루’, 이럴 줄 알았어”, “K팝스타3 권진아 ‘씨스루’, 다시봐도 온몸에 전율이 밀려온다”, “K팝스타3 권진아 ‘씨스루’, 이러다 1등 하는 것 아니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