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이현과 그룹 SS501 김형준의 열애설 소식이 화제다.

3일 한 매체에서는 “김형준과 소이현이 1년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주로 자동차 데이트를 즐기며 주위 시선에도 스스럼 없이 애정표현을 하고 있다. 이미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선 공공연한 사실”이라고 보도했다.

   
▲ 김현중-소이현 열애설/김현중SNS캡처

이어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KBS 케이블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에서 처음 인연을 맺은 뒤 1년째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소이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 관계자는 이날 이와 관련해 "소이현과 김형준은 친한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다"고 말하며, "'자체발광그녀'에 출연하며 친하게 지낸 것이 오해로 불거진 것 같다"고 해명했다.

김형준의 소속사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역시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반박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배우 소이현과 그룹 SS501 김형준이 열애, 잘 어울린다”, “배우 소이현과 그룹 SS501 김형준이 열애, 안그렇게 생겨서 뭐하는 건지 모르겠다”, “배우 소이현과 그룹 SS501 김형준이 열애, 차라리 공개 연애를 하지...”, “배우 소이현과 그룹 SS501 김형준이 열애, 식상하게 또 뭘 친한 사이일뿐이라니...”, “배우 소이현과 그룹 SS501 김형준이 열애, 결혼 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매체는 두 사람이 교제 기간 중 한 차례 헤어졌지만 서로 못 잊어 다시 만나게 된 것이라는 사실도 함께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