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모빌코리아윤활유는 14일 자사의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 시티’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빌코리아윤활유가 진행하는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 이벤트는 소형트럭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한 자영업자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2개월동안 진행된다. 

   
▲ 모빌코리아윤활유는 14일 자사의 소형트럭 전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 시티’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시티 오브 드림즈’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모빌코리아윤활유


이벤트 참여방법은 1톤 트럭 운전자들 중 해당기간에 있었던 트럭 운행 특별한 추억이나 일을 시작하면서 겪은 새로운 희망과 관한된 사연을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1명)에게는 김치냉장고, 2등 당첨자(2명)에게는 LED TV, 3등 당첨자(5명)에게는 로봇청소기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1월 23일에 개별 통보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제휴된 정비업소에서 ‘모빌 델박 시티’ 엔진오일을 교환한 고객들에게는 CU편의점 1만원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제휴 정비업소 확인 및 쿠폰 등록은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사이먼 리즈 사장은 “앞으로도 모빌코리아윤활유는 고객들이 비용 효율적인 차량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제품 개발은 물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전방위적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