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햇반이 다음달 5일까지 햇반으로 영화를 보는 '햇반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당첨자는 오는 다음달 16일~18일까지 서울 강남구 CGV청담씨네시티 '더 프라이빗 시네마(The Private Cinema)'에서 영화 티켓 대신 햇반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영화 관람 외에도 햇반으로 차린 한끼 식사도 제공된다. 

이 이벤트는 CJ제일제당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www.cj.co.kr/hetbahnticket)에서 응모할 수 있다. "올겨울, 영화를 맛있게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은? □□ 티켓"이라는 퀴즈의 빈칸을 채우면 된다.

해시태그(#)를 이용해 SNS에 이벤트 내용을 올리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추첨을 통해 총 550명(275쌍, 1쌍당 햇반티켓 2개 제공)에게 햇반 티켓 초대권을 제공하고 1450명에게는 햇반 스페셜 세트를 증정한다.

햇반은 이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초대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박보검이 직접 '햇반 티켓' 이벤트를 소개하는 내용이다. 

CJ제일제당 햇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햇반을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주고자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가 보다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