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오앤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힙통령 장문복과 이세영이 특별한 만남을 예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장문복은 지난 15일 SNS에 기습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개그우먼 이세영과 콜라보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문복의 소속사 오앤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tvN ‘SNL 코리아’ 더빙 극장을 통해 장문복을 패러디한 개그우먼 이세영이 그 인연으로 장문복의 신곡 '췍'에 흔쾌히 피처링을 참여해 줬다"고 전했다.

개그우먼 이세영은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자신의) 전성기에 일조한 장문복씨와 피처링 호흡을 맞춰 기쁘고 곡도 잘됐으면 좋겠다"는 소감과 응원을 전했다.

힙통령 장문복의 신곡 '췍'은 연애, 결혼, 출산, 내 집 마련, 인간관계, 그리고 꿈과 희망까지. 시간이 갈수록 많은 것을 포기하며 살아가는 N포 세대의 젊은이들에게 전하는 문복이의 희망 메세지가 담긴 곡이다. 상실감과 박탈감으로 가득 찬 세상을 향한 내용을 진솔하게 전할 예정이다.

음반 관계자는 "녹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재미있고 즐겁게 진행되었다. 두 사람의 호흡이 기대이상이다. 목소리 톤이 서로 비슷해서 두 사람 중 누가 부른 부분일지 찾아보며 곡을 듣는 색다른 느낌의 음원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이세영이 피처링에 참여한 장문복의 신곡 '췍'은 오는 17일 정오에 공개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