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애가 ‘힐링캠프’에서 남편과의 첫만남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희애는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나와 남편 이찬진과의 만남에서 결혼까지의 풀 스토리를 들려줬다.

   
▲ 사진출처=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김희애는 남편 이찬진과의 첫 만남에 대해 "형부와 남편의 대학 동문이 선후배 사이라서 소개를 받았다"며 "난 아이 아빠가 뭐하는 사람인지도 모르고 만났다. 지금도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잘 말해주지도 않고 별 탈 없으면 잘 살겠거니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애는 이어  남편을 처음 만났을 당시 "이름이 이창진인 줄 알았다"며 "계산할 때 카드를 보고 처음 알았다"고 말했다.

김희애는 또 속성으로 진행된 결혼이야기도 공개했다. 그는 "소개팅 후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며 "인터뷰도 안하고 스포츠 신문에 먼저 열애설 기사가 났다. 그래서 기자회견을 한 다음에 상견례를 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힐링캠프를 본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김희애-이찬진 러브스토리, 완전 대박" "'힐링캠프' 김희애-이찬진 러브스토리, 선 기자회견 후 상견례 사연 재밌다" "'힐링캠프' 김희애-이찬진 러브스토리, 김희애 소탈하고 매력 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