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광성 기자] 코코넛오일 전문 쇼핑몰 미타웰이 코코넛오일 1000개 완판을 기념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21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하며, 코코넛오일을 300세트 한정 최대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코코넛오일세트는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오일과 코코넛 쿠킹오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420ml와 200ml 중 선택가능하다.

   
▲ 코코넛오일 전문 쇼핑몰 미타웰이 코코넛오일 1000개 완판을 기념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미타웰


코코넛오일은 전세계적으로 기적의 오일이라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식품이다. 다이어트와 성인병 예방 등에 효과가 있어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지방이지만 중사슬지방산으로 구성되어 체내에 쌓이지 않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도와준다. 최근 각종 매체에서 코코넛오일 활용법과 효능을 수차례 소개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심용덕 미타웰 전략기획 팀장은 "미타웰 쇼핑몰이 오픈 2달만에 1000개 완판을 기록했다”며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코코넛 천연화장품 출시 기념으로 천연 코코넛 스크럽을 15% 할인 판매하며 코코넛오일 풋크림과 핸드크림 세트는 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미디어펜=정광성 기자] ▶다른기사보기